[사진=유니폭스]
[사진=유니폭스]

[K글로벌타임스] SaaS 디지털 전환 스타트업인 유니폭스가 새로운 서비스 "참지마요"를 공개했다. 해당 인공지능 기반 서비스는 간편한 내용증명 작성과 발송을 제공하며, 기존의 복잡한 절차를 간소화하여 상대방의 주소를 모르는 상황에서도 내용증명 발송이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2023년 11월 20일에 출시되었으며, 기존 내용증명 작성과 발송의 복잡한 절차를 10분 내로 간소화하여 많은 사용자의 호응을 얻었다.

월간 방문자 수는 5,000명 이상, AI로 생성된 내용증명은 2,000건 이상, 발송된 내용증명은 400건 이상의 성과를 기록하며, 단 2개월도 채 되지 않아 실제 사용자들의 신뢰와 성공적인 사용 경험을 보여주고 있다.

유니폭스는 SaaS 디지털 전환 스타트업으로, 전자 문서, 업무 자동화, 인공지능 기술에 중점을 두고 연구 개발하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사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여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는 것이 핵심 목표라고 전했다.

유니폭스 CEO 황준선은 "더욱 복잡해지는 세상에서 차별을 경험하는 사람들이 없도록, 복잡한 문제를 쉽게 해결하는 서비스를 개발하는 것이 우리의 미션이다."라고 말했으며, 이번 새로운 서비스 도입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더 큰 편의성을 제공하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디지털 전환을 이끌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K글로벌타임스 강하람 기자] [email protected]

관련기사

저작권자 © K글로벌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