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셀바이오그룹 태국현지 의료용 대마 세계 최대 규모 220만평 농장 및 프렌차이즈 사업 진행

[K글로벌타임스] 퀀텀셀바이오그룹은 2022년11월 태국 현지 법인 설립하여 세계 최대 규모 의료용 대마 농장 약 220만평 재배를 시작하였고 헬스케어 및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각종 하이브리드 의료용 대마 재배 (사진 =&nbsp;퀀텀셀바이오그룹)<br>
각종 하이브리드 의료용 대마 재배 (사진 = 퀀텀셀바이오그룹)

퀀텀셀바이오그룹은 자사 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태국 현지 기술이전 및 220만평 농장 확보 바이오, 코스메틱, 식품등 하이브리드 의료용 대마품종으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태국 내 대마 재배 및 가공 할 수 있는 라이센스를 외국기업 최초로 획득하였고 자사 최첨단 기술을 응용하여 한해 6모작을 가능하게 하였다.

이미 1차 수확하여 출하 및 유통하였으며 현지 추출장비 및 가공기계를 구축하고 있다. 스마트 팜 에서만 가능했던 최대수확량을 노지에서 가능하게 한 퀀텀셀바이오그룹의 기술력을 인정하여 태국정부에서도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태국 의료재단 및 병원과의 MOU체결 하였다.

사진 = 태국 현지 법인 태국 의료재단 및 병원과의 MOU체결&nbsp;(사진 =&nbsp;퀀텀셀바이오그룹)
사진 = 태국 현지 법인 태국 의료재단 및 병원과의 MOU체결 (사진 = 퀀텀셀바이오그룹)

퀀텀셀바이오그룹 관계자는 앞으로 동남아시아의 합법화를 기점으로 전 세계 의료용 대마 사업의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K글로벌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