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
[사진=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

[K글로벌타임스] 국내 1위 종합 숙박업 위탁 운영사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이 지난 11월 22일 아는소방씨앤씨, 엘림BMS, 좋은엘리베이터와 함께 소방시설 및 엘리베이터 관리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은 이번 MOU를 통해 전국에 운영 중인 98개의 호텔의 소방시설 점검을 체계적으로 진행하며, 안전한 엘리베이터 공사 및 시설 관리를 위한 기반을 마련할 예정이다.

아는소방씨앤씨(이하 아는소방)는 소방설비 점검회사로 소방 점검 및 안전관리대행, 소방공사 등의 업무로 더 안전한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다. 또한 소방 IT와 플랫폼을 연계하여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무선 화재감지기 개발을 통해 소방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은 소방시설 점검뿐만 아니라, 엘리베이터 공사 및 시설 관리 분야에서도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안전과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아는 소방의 협력사인 엘림BMS와 좋은엘리베이터는 건물 종합관리, 건물 시설 유지 및 관리 서비스와 엘리베이터 보급, 유지 및 보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다.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전문성 높은 업체와 협업하여 전국의 호텔들을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

권태혁 대표는 "본 MOU 체결로 우리 회사가 운영하는 모든 시설에서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목표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안전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글로벌타임스 강하람 기자] [email protected]

관련기사

저작권자 © K글로벌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